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레이다ㆍ감동ㆍ바라다ㆍ그리하여 영원한 사랑^^ #미스트롯송가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53

    ​ ​ ​ 안녕~~미소니입니다^^​ ​ 여자 나이 반 벡뇨은 살아 왔기 때문에 정말 많은 히메지 오링이락이 통과하고 또 언제 이렇게 여기까지 와서 있고 싶을 때 외로움과 허 마스크 껌에 주력하고 있을 때 쥬소움에 TV조선 미스트 로또 복권 하나 00명의 트로트 가수의 경연이 시작되는 것을 알고 어릴 때부터 트로트를 너무 좋아하고 듣고 자랐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된 하나 방송 예선 무대를 지나는 많은 트로트 가수의 산뜻한 모습이 귀엽고 현역 가수의 노래도 잘했어요.그런데 ·쇼파에 거만하게 다리를 쭉 올리고 세상 편하게 TV시청을 하고 있었더니 현역부 가수 송가인이라는 가수가 조용히 틀어왔다고 합니다.​​


    첫소절에 원한이 많은 대동강아~~~


    누워 있다위를 향하여 본 텔레비전 앞에 다가왔습니다.언제나 여전히 건강하게 지내 훨씬 놀란 귀는 세가슴으로 전해져 오는 것을 느끼게 되고 노래가 끝나는 동안 시선을 한번도 못 팔았어요 옆에서 뭔가 듣는 땡땡이의 입도 막았어요 노래 한곡으로


    흥미로 이어진다구요 엄마 스토리를 듣고 서울로 탑을 찍으러 왔다고 해서 조금 떨리는 모습이 그 목음가가 참 좋아요


    >


    두번째 만남 데스메치 내귀와 내간 sound에 사로잡힌 송가 가수에 집중되어 실전을 기다렸습니다.​​


    말 한마디 가사 하달도 택무 좋은 소절, 한 소절, 그 music에 잇는 뜻을 아직 젊은 트로트 가수가 어떻게 저렇게 잘 소화할 수 있는지 또 한번 끌렸습니다.제가 또 좋은 것은 music부 때의 모습이었습니다.아무리 힘든 고음을 질러도 표정이 일그러지고 보기 흉하지 않은 작음이 균형감 있고 옷맵시가 점잖고 우아하고 단아한 곳이었습니다.​​​


    >


    폭풍검색에서 송가인 가수가 어떤 가수인지 여기까지 오면 몰라서 네이버·잘못과 음악카페에서 송가인이수의 이력과 음악을 검색하게 되었습니다.나쁘지 않은 음색에 지성미까지 겸비한 송가인 음악가, 허망한 내심 속에 봄기운이 가득해서 행복감이 가득하고, 제가 스스로 미소짓고 있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 3번째 만남 군 부대 미션 시방 본방는 날을 기다리고 그 날의 약속은 전부 연기했습니다. 내가 갱년기를 이긴다고 배우고 다닌 제빵 과정까지 올리고 실기 시험까지 받고 제과를 등록했으나 그래서요 님들에게 제과도 곧 들어 줍니다.했는데 정내용 죄송합니다 본방이 목요일 1개 학원 가는 날이 배 ㆍ 목과 너무 배우러 가도 기분이 다른 곳에 있다가 제과 과정 한번 나쁘지 않아서 등록을 취소한 이야기(이야기)가 이따금 산(산)에 가(한)군이지?^^​ 군 부대 미션 미스트 롯티무 기이 송가 인가의 수에 빠져서 어떨지는 알아도 되었지만 순위는 정말 그 다소리 하게 5위였습니다 ​ ​


    >


    팀은 에이스와 다시 점수를 따야 하는 송가인이가스가 에이스로서 자신감을 가져왔고 음악은 서찬휘 가수의 티알스를 부릅니다.가수도 따라하기 힘든 음악이잖아요.성대결절로 병원까지 갔다왔는데, 송가인 가수 티알스는 군부대 장병들을 깜짝 놀라 넘어지게 해놓고, 트로트 가수가 왜 이렇게 고소음을 소화하느냐고 더 사랑스러워졌거든요.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물했습니다.오기도 승부욕도 겸비한 모든 것이 제가 좋아하는 가지라면 말이에요.^^​​


    >


    >


    송가인 가수 이력은 여사에 있습니다.이미 앨범도 냈고, 처음부터 전곡 'music자랑'에 과인과 사람의 눈을 끌어 대상을 받아 '사랑이야기 전국 music자랑'까지 상을 받고 두각을 과인타했는데, 저는 몰랐습니다.진도가 고향이라 그쪽에서는 잘 알지만 수도권에서는 거의 전혀 모르셨겠죠?가요 무대에도 실력이 있고 가끔 올랐는데 나는 왜 그것을 앞에서 보지 않았을까요? ᅲ


    >


    국가지정무형문화재 진도씻기굿 전수자 무당인 어머니의 피를 받아 어릴적부터 판소리를 배웠고, 어머니가 트로트 가수쪽으로 길을 인도했다고 한다.정예기 엄마의 말씀을 들으시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지금 많은 중년 남자와 여자들이 열광하고 행복해지고 있어요.왜 이렇게 열광합니까?지금까지 중년들이 볼만한 중년들이 가슴으로 이로운 티의 프로그램이 없었거든요.어느 날, 혜성처럼, 그 중년 분들의 감정에 불씨를 하나 던졌고, 지금은 용암하여, 꺼지는 줄 모르고 끓고 있는 것입니다.​ ​ ​ 4번째 만남 ​ 전문가들이 내가 그에은챠냐는 남진, 부모님과 김연자 씨가 새로 바뀐 레전드곡으로 연결되었습니다.​


    기교가 없고 심하지 않은 목소리가 더 잔잔하게 가슴 속을 도려내고 있습니다.다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사가 있잖아요.저는 송가인 가수의 노래가 딱 제 스타일이에요.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고 부르는 품위도 가볍지 않고 우아합니다.울때 우는 여자 송가인 가수


    >


    ​ ​ ​ 5번째 망그와잉 모두 ​


    "김연자의 진정이십니까"에서 김소유씨와 투엣곡으로 불렀습니다.김소유씨가 화절을 부르는데 음악을 잘하시네요. 지금까지 제 한 사람만 잘 불렀어요.그런데 2절의 반주가 흐르고 ​ 송가 인가 수 출격.비교해서 들으면 정확하게 달라요 중간 부분의 반주는 느리고, 송가인 가수도 느리게 오~솔길고~닐~말했던 당신의 가슴에 숨도 함께 멈추고 내 숨소리도 귀에 거슬리고 음악이 끝날 때까지 코로만 좀 쉬었어요.그리고 금방 따뜻하다 뭔가가 내 볼에 타고 내려요 미스트롯 진 송가인 본인에게 키위 진이 아닌 표준적인 내 사랑이 되어버렸습니다.​​


    >


    ​ ​ ​ 시청률 12.9%인 대히트 프로의 1등 공신 1수 있죠 이제 굉장한 팬을 확보하고 있다고 장 윤 윤정 씨가 방송에서 흘렸어요 그래서 대중 매체에 많이 오르고 소음원을 올리고 최근 뜨거운 가수로 전국을 뒤덮고 있습니다 ​ ​ ​


    >


    마지막 만남이 남아있어요.결승전 5월 21미스트 로트 방송이 끝납니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자신도 모릅니다.방송끝나고 본인이라면 무슨 재미로 사겠어요?Tv조선을 많이 잘 이야기하지만, 저는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고마워요 이 방송국과 미스트롯이 아니였다면, 송가 가수 언제 떠나도 히트를 치겠지만 그만큼 더 늦어진 것 같아요.이제 우리집 거실에 송가인 가수 음악이 흐르면 이상하고 잘 때도 볼륨 줄여 듣고 자요 아직 젊어서 트로트 가수이기엔 어린 저 목소리 sound로 어떻게 이런 원한과 옆으로 때리고 절절히 베어 본 인온 우리의 옆가슴 꼭대기를 헤쳐 나갈 수 있을까?요즘 어린 가수들이 앞으로 연륜과 경험·세월을 보내면서, 역시 어느 목소리 sound로 스며드는 내심에 따뜻한 입김을 불어넣을까?​ 남편과 아이가 채워주는 수 없는 중년 여성의 터전을 잃고 퐁 열린 옆 가슴에 어느 날, 활기와 열정으로 충족하고 단아하고 우아하고 경쾌하지도 않고 절제 미라고 당당하고 올곧은 자세는 하루 낮에 몸에 배 1은 안 되겠는데요 환장한 상사병으로 하루를 내가 나쁘지 않아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지냅니다. 물론 그 대부분이 정가인씨의 스토리위이지만 잘 좋네요. 누가 시켜야 아집센 중년들은 이렇게 할까요?송가인은 잘 여자도 가수도 아닌, 흔히 내가 사랑할 대상이 생긴 것 같아요, 짝사랑도 가장 최근에 본인은 대상을 정가인이라는 사람을 가리키는 거잖아요 늦은 열망이 생겼어요.설레는 심리도 생겼습니다.보기도 아깝습니다.말 시키면 긴장될 것 같아요.눈앞에서 음악 부르면 울 것 같아요그렇게 한 대상을 조용히 사랑하면서 '내 심리속은 언제 본인 봄'에서 가장 요즘 너무 행복하고 충만하다. 그렇다면 좋겠죠 ?누가 뭐래도 내가 좋으면 되잖아요 내가 좋다는데 왜 그러죠?누가 미쳤다고 하면 미쳤죠 나 미쳤어요송가 가수 음악에 빠져서 송가수는 별로 나쁘지 않아요. 직접 보고 말 못하는거야 ᄏᄏ 내공간에서 맘껏 표헌하는 본인에게 같은 여자끼리 트로트가 뭐가 나쁘지않고 여러가지 이유로 웃는다면 그렇게 하는거야 ᄏᄏ 그마저도 나쁘지않아요아직 열정이 있고, 생각이 있다는 것에 본인도 놀라면서도, 정말 감사합니다.^♡ 긴 문장이었지만 저는 아직 할 얘기가 많은데 줄입니다 가장 최근의 이심리 내공간에 저장하기^^​ 당 1도 음악을 듣고 사이트 사진 보면서 병 쿠 같은 어른 sound쭉어 보고 행복하고 있다 그렇다면 좋습니다 무엇을 원합니다 내가 행복해지겠지^♡♡♡ 땡땡이 미스트로트 효 콘서트 R석으로 예약해줬어요.​​


    >


    미스트롯 손가인 가수 송가인 거기까지 성가인 듣고싶어요 #송가인항구딸 #송가인사랑가 #송가인 묻고싶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